8월

경주 :) 신라한옥호텔 ( 돔 대여로 숙박없이 수영장 즐기기 )

꽃지우 2022. 8. 25. 14:11
  • 경주신라한옥호텔
  • 경북 경주시 소티남길 19-25
  • 0507-1355-3588
  • http://thesilla.kr/theme/basic/reservation2.php  << 돔 하우스 실시간 예약 페이지
  • 숙박불가/ 개인취사및 화기 불가
    기준5인 /최대 8인 (최대인원 초과시 돔추가 예약해주셔야합니다.)
    (기준5인 외 인원은 추가1인당 1만원 비용발생합니다.)
    객실 이용객은 전화로 예약시 할인가능합니다.
    010-2630-3588로 전화주세요 (예약문의:오전9시~20시 가능)   << 홈페이지 안내사항

사진이 우중충 하죠? ㅎㅎ

이걸 보정을 좀 해야되나 말아야 되나 했지만, 원본 그대로 !!

날씨가 비오던 날이라서 흐려요 

다행히 놀고나서 짐싸서 나오려니 쏟아져서 ㅎㅎ 놀때는 보슬보슬 정도라 더 재밌었어요

보이는 하얀색 동그란게 돔하우스에요, 안에 방도 하나 있고 에어컨도 있고 입구에는 테이블도 있고

바베큐도 가능해요 !! 비오니 파라솔 펴주셔서 바베큐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지요 ㅋㅋ

아기랑 같이 다녀서 바베큐도 제대로는 못먹고 고기랑 야채랑 고구마 조금 구워먹고

후다다닥 ㅋㅋㅋ 아시죵?

아기랑 다니면 뭐든지 스피드 스피드 빨리 안먹으면 굶어야됨 ㅋㅋㅋ

여긴 성인풀장? 이에요 물이 더 차갑고 깊어요 ㅎㅎㅎ 

넓은데 사진으로는 좀 작게 나왔네요 아이구 ㅎㅎ

길다란 미끄럼틀은 시간정해서 안전요원들 나와서 운행 하더라구요

저희는 어차피 무서워서 못타서 패스 ㅋㅋㅋㅋ

저 작은 노란색 미끄럼틀만 아기가 몇번 탔어요 ㅋㅋ

굳이 성인풀장에서 타보겠다고해서 ㅋㅋ

사실 여기가 정말 어린애들 유아들 노는곳인데

은수는 조금 놀고는 시시하다고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

쪼깨난기 ㅋㅋㅋ

아기들 있으면 물이 얕아서 좋아요. 얕아서 그리 차갑지도 않고 +_+

풀장이 총 3군데인데, 여기는 유아와 성인 사이 ? ㅎㅎㅎ

오른쪽으로는 족욕하는 공간도 있어요 

물이 아주 뜨거움 ㅋㅋㅋ

부모님들 아이들 노는거 보면서 앉아서 족욕하라고 마련해놓은것 같아요 ^^

저희는 앉아있을 틈이 없어서 ㅜㅜ

조금 더 크면 가능하지 싶어요

저희는 여기서 거의 놀았어요 ㅎㅎ 미끄럼틀도 있고 딱 좋아요 

성인풀장 옆으로 그러고보니 총 4곳이네요 !!

온탕? 따뜻한 물이 있어요 !!

마침 비오는 날이라서 조금 춥더라구요

아기도 추운지 알아서 따뜻한탕 찾아서 가요 ㅋㅋㅋㅋ 

성인풀장 바로 옆에 붙어 있어요 

튜브 바람 넣는곳, 전자렌지 , 따뜻한 물 사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매점도 있어서 과자나 음료수 라면등 구입 가능해요 ^^

저희도 챙겨간다고 챙겨가는데 가면 늘 아쉬운게 있어서 매점 자주 이용해요 ㅎㅎ

이번 여름에만 두번 다녀왔네요 !!

마지막에는 항상 정리정돈 !!

쓰레기 분리수거 하는 곳도 있어요 !!

잘 놀고 잘 치우고 왔답니다.

 

아이가 아직 수영을 할줄모르기 때문에 수영장을 가는게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꼭 수영을 하지 않더라도 놀수있어서, 재밌게 놀다왔어요

덩달아 우리도 물놀이 하고 ㅎㅎ

 

돔하우스가 숙박을 하지 않고 하루 대여해서 놀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하루 당일치기로 ~! ㅋㅋ

숙박하는 분들은 3시 입실이라 그전까지는 널널하게 놀수있어요 !!

근데 풀장이 네군대라 와도 노는데는 문제없더라구요

 

올 여름도 이렇게 물놀이만 신나게하다가 지나가네요 ^^

'8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 루미나 호러나이트 (여름에 오싹한 공포체험)  (0) 2022.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