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경주 :) 루미나 호러나이트 (여름에 오싹한 공포체험)

꽃지우 2022. 8. 22. 22:06

 

  • 루미나 호러나이트
  • 경주엑스포대공원 내
  • 경북 경주시 경감로 614
  • 서편 주차장 가까움
  • 8시부터 입장 / 11시 마감
  • 7시부터 오싹체험존 이용가능
  • 귀신분장 포토존 등
  • 1.5키로정도 가벼운 산길
  • 운동화추천
  • 어두움
  • 8살이상 입장가능
  • 입장후 사진촬영 금지
  • 저승사자 !! ㅜㅜ

 

전년도부터 했다는데 이번에 놀러가서
알게됐어요, 신랑이랑 부랴부랴 예매하고
인터넷으로 예매해도 당일사용 가능해요
인터넷이 조금더 저렴해요
현장예매는 만원이에요

서편주차장에서 입구가 가까웠어요
바코드 보여주고 입장 가능해요

저 뒤로 보이는 건물 왼쪽 뒤로 가시면 호러나이트 체험장이 나와요 ^^

오싹체험존도 같이 있으니 미리 가서 같이 체험하고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하면 좋아요

경주엑스포대공원 자체도 넓고 놀거리 볼거리 너무 많아요

하루종일 놀아도 될 만큼 좋으니, 한번 체크해서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좀 일찍 갔더니 환하네요ㅎㅎ (이때까지는 일찍 갔다고 생각하고 있었죠 ㅎㅎ) 

대략 7시 조금 넘어서 입장했으니.. 호러나이트 입장은 8시 부터거든요 ㅎㅎㅎㅎ

미리 들어가서 구경하고 사진찍고 그럴까? 했는데 ㅎㅎㅎ;;;

화장실 잠시 다녀와서 보니, 호러나이트 입구에 줄을 !! 벌써 ㅋㅋㅋ 오메

신랑은 화장실에서 나오기 전이고, 먼저 냅다 가서 줄섰죠

첨에는 뭔지도 모르고 사람들이 막 서있길래 일단 줄섰더니 

호러나이트 입장 줄인거 있죠?

이때 줄서기 잘했어요 !! 아니면 오래 기다려야 할판..체험하고 나올때도 줄이 길었거든요

다음날 월요일이라 출근해야되서, ㅜㅜ

열심히 줄 슴 ㅋㅋ
다행히 그리 덥지 않았어요

근데 모기가 ㅜㅜ 모기약도 오싹체험존에 판매하고 있다던데

줄서느라 구경도 못해봤네요 ^^;

혈액주스 등 여러가지 신기한게 많다고 했어요

줄 설때만해도 환했는데

실시간으로 어두워지더라구요
입장할때는 진짜 깜깜... 산이라 그런지 정말 .. 나중에 하늘보니 별이 반짝반짝

부산에서는 볼 수 없는 별이 엄청 많았어요

별보느라 멍~ 헤~ ㅋㅋㅋ
무서워도 뛰지말라고 하시던데
다칠까봐 그래요
진짜 어두워요
운동화 추천
샌들 신고 있었는데 저승사자님 보고
놀랬는데 샌들벗겨짐 두근두근
신발신발 이러고 있는데
옆에 계속 서있음
혼비백산 ㅋㅋ 이미 놀랄거 다 놀라고 사람인걸 아는데도 그 어두운곳에서 분위기에 ㅜㅜ

너무 무섭더라구요 아무 표정없이 따라 오시는데 미치는줄..ㅜㅜ

어찌저찌 끝나고 포토존?
웃는게 웃는게 아니에요
저는 겁이 많아서 ㅜㅡㄴ
저때도 멘붕 ㅋㅋ

저처럼 겁이 많으면 무서워서
옷이 축축 해지고 괜히 왔다며
엄마찾고 심장두근두근
집에가고싶다며 ㅋㅋㅋ

대부불 놀라긴 해도 재밌어하고 잘 다녀요
애들은 날라다니더라구요?
ㅜㅜ
겁이없누...

저승사자님 재미있었어요? ㅜㅜ
울어도 소용없움ㅜ

일요일 호러나이트 다녀와서
월요일 출근했는데
사람이 심신이 지치지
온몸이 아프고 피곤함...

그래서 저녁에 샤브샤브 먹고
푹 잘라구요ㅎㅎㅎ

근데 또 한번더 가보고싶기도?
한번가봤으니 잘 갈수도오오오?